공식 회원사

한국MICE협회 고양컨벤션뷰로 수원컨벤션센터

학회소식

국내외 학회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전게시물 한국비영리학회 2019년 3차 현장포럼 안내 다음게시물 날짜 아이콘 2019-09-07    |    조회수 아이콘 22212

홈페이지로 이동하기   

한국비영리학회 제 3차 현장포럼

 

안녕하세요. 한국비영리학회입니다.

 

올해부터 새롭게 전문가와 현장 실무가 등 실제 사례 나눔을 통한 현장에 도움이 되고자 현장포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1차 현장포럼에서 "사회적가치와 측정"을 주제로 2차는 "커뮤니티케어와 노인일자리 창출"의 주제로 발표가 있었으며 3번째 현장포럼에서는 "우리나라 비영리부문의 역사와 현황, 그리고 미래의 방향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한국 사회의 비영리조직은 지난 100여년 사이에 많은 변화와 발전이 있었습니다.

 

학회에서는 한국비영리조직의 역사적 조명을 통해 비영리조직의 사회적 역할과 변화 그리고 현재의 상황을 진단함으로써 한국사회뿐만 아니라 글로벌 차원의 미래사회에 대한 비영리조직의 나아갈 방향을 논의하고자 하오니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이에 9월 23일(월)까지 사전접수를 받고 있사오니 회원 및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한국비영리학회장 양용희 올림

 

 

◌ 일시 : 2019. 9. 25(수) 14:00

 

◌ 장소 : 장소 IFC홀(TWO IFC 3층,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 주제 : 우리나라 비영리부문의 역사와 현황 그리고 미래의 방향에 대한 논의

 

◌ 주최 : 한국비영리학회

 

◌ 주관 : G&M 글로벌 문화재단

 

프로그램 관련 세부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부탁드립니다.

 

 

 * npokorea@hanmail.net 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답변드리겠습니다

 

* 사전접수 및 회원관련 문의처 : 010-7328-4123(이지택연구원)​ 

이전글 2019년 한국청정기술학회 추계학술대회 개최 안내
다음글 [학술지발송] 한국문학논총 제82집